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나이키 유나이트 김포 방문 구매 후기(25년 3월 16일)

안녕하세요 좀비아빠입니다.

 

나이키 유나이트 김포 방문 구매 후기를 남깁니다.(2025년 3월 16일 일요일)

 

한 신발은 바닥면 부분이 없어질랑 말랑, 또 다른 신발은 뒤꿈치 부분이 러닝으로 해지고 있고

 

신발을 구매해야 할 것 같아서 2년에서 설치한 나이키 어플을 들락날락하며 괜찮은 가격대에 제품이 있는

 

보고 있었다. 일부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나이키가 한물 가고 뉴발란스 제품을 추천해주긴 했는데

 

나이키 어플에서 각종 할인과 프로모션을 제공해줘서 더 마음이 끌리긴 했다.

 

 

 

 

 

이 두 가지 할인이 적용되니 42%가 할인된다.

 

리워드함을 못 찾아서 방문 전에 조금 헤맸는데 정리하면 이렇다.

 

나이키 앱에 위치 서비스와 알림 서비스를 켜준다.(ON)

 

그리고 오프라인 매장 근처에 가서 나이키 앱을 키면 그냥 자동으로 뜬다. 

 

나이키 패스라는 QR코드를 계산하는 직원에게 보여주면 할인 금액을 알아서 적용해준다. 

 

나이키 유나이트 김포는 김포 현대 아웃렛 WEST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다.

 

 

주차를 TOWER 건물에 했는데 지하 1층이 만차라 지상 5층 까지 올라가서 주차를 하고 4층으로 내려와 점심을 먹었다.

 

루엔타이 => 쌀국수 등 베트남 요리

 

 

식사를 마치고 한 층 내려와 3층에서 본관(EAST, WEST) 건물로 이동.

 

바로 1층으로 내려가 나이키 매장을 찾았다.

 

사람이 정말 많았는데 만 2살이 안 되는 딸아이 케어하고 딸아이 신발 사느라 내부 사진을 찍지 못 했다.

 

구매한 상품은 이렇다.

 

 

다 합쳐서 137,700원이 나왔다. 처음에는 쿠폰이 다 적용될 지도 몰랐고 해서 아이 신발하고 해서 2개만 골랐다가

 

생각보다 저렴해서 결제 후에 다시 아이 옷하고 신발을 더 샀다.

 

추후에 재차 방문할 용의가 있으며 다른 매장을 방문해보고 싶다.(의류 매장)

 

참고로 주차 등록은 별도로 안 해도 무료였다.